AERO_MMA1기교육받은 후기~~~

뭐이런게 다있나요 ~~~~

너무 재밌자나여 !!!!!  이런게 아무도 모르고있다는게 너무나도 아쉬워요 

격투기를 이렇게 재밌게 할수있따니 !!!1


좋은 교육 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지도자님분들  다들 너무 수고많으셨구 에어로mma흥해라!

1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