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RO_JUMPING26기 교육후기입니다~^^

2021-10-09
조회수 1379

먼저 이틀동안 열정적으로 지도해주신 대표님과 토니이사님~ 너무너무 수고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틀동안 너무 즐겁고 많은것을 배울수있었던 시간들이었습니다~

이제 막 배움의길에 들어섰고 앞으로 해야할것도 많고 하고싶은것도 많은데 지금보다 더 열심히 해서 대표님과 이사님께 배운걸 실천할수있는 교육생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이많이 발전할수있도록 저도많이노력할테니 항상 지켜봐주시고 많은사람들이 에어로점핑의 매력에 빠질수있게 우리모두 열씸히 했으면 좋겠습니당~~~~^^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