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RO_JUMPING26기 지도자교육 후기 !

2021-09-17
조회수 1411

안녕하세요!

26기 지도자 교육을 마치고 교육 후기에 대해서 작성합니다 !

처음에 주변을 통해 들었을땐 생소한 종목이었지만 지도자 교육을 들으며 이때까지 제가 지도를 해왔던 부분도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된 계기가 되었고 좀 더 좋은 방법으로 가르칠 수 있는 교육법과 개선해야 할 부분도 다시한번 생각하게 된 교육이었습니다 !! 

운동에 대한 전문성을 가지고 운동은 운동답게 가르칠 수 있도록 좋은 강사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