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RO_JUMPING29기 교육후기

2022-01-17
조회수 1331

이틀간의 교육일정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평소 점핑 뛰기만 하다가 이론 교육 까지 받으니

뭔가 더 전문적이고 과학적인 운동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짧은시간에 교육이 다 될까 했는데 너무도 알찬 교육이 되서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이제 제가 배운대로 제 것으로 잘 만들어가는 일만 남은것같아요.

프로페셔널 한 모습의 대표님, 토니이사님,나타샤 선생님

가르침대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