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RO_JUMPING19기 교육생입니다!!

2020-07-03
조회수 1723

강사일을 3년 쉬다 에어로 점핑교육을 보고 

다시 시작해보고싶은 마음이 생겨 교육신청을 

하게되었습니다.  

첫 날 긴장과 설렘으로 교육이 시작되었고..

트램폴린에 첫 발을 디디며 중심을 잡는것도 뛰는것도

새롭고 어설펐지만..그 위에서만 느낄수있는 매력에 

절로 흥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한 곡이 끝나기도 전 쏟아지는 땀과 재미에 도전해보길

잘했다는 확신이생겼습니다! 

지도만 하던 강사입장에서 교육생의 자리에 서서 

열정으로 지도하는 선생님들과 대표님을 보며 

저 또한  초심으로 돌아가 열정을갖고 열심히 해보기로 

다짐했습니다! 

에어로 점핑으로 만나 같이 뛰고 소리지르고 땀 흘린 

19기 동기들과 멋진 점핑지도자가 되고싶습니다!! 


교육기간 예쁜미소와 밝은모습으로 쭉 지도해주신

우리 선생님들~ 열정으로 강의해주신 대표님!! 

교육시간 뒤에서 함께 소리지르며 응원해주신 부대표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