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ro Jumping 


체육학 박사, 전문 G.X 에듀케이터가 개발한 수준 높은 트램폴린 G.X 프로그램

한국 정서에 맞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트렘폴린 G.X프로그램으로

어린이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안전하게 실행할 수 있는 가장 좋은 형태의 운동입니다.


class(50분) 동안 1200kcal이상을 소모시키는 고강도 복합 트레이닝이며 

이러한 폭발적인 에너지 소비를 통해 지방을 연소시키고 근력, 심폐지구력, 신체 발란스, 유연성 등 다양한 요소의 체력을 증진시켜주는 흥미로운 G.X 운동입니다.


세련된 음악과 작품이 12주 마다 지속적으로 새롭게 바뀌며, 이전 릴리즈를 이용하고 응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


AERO JUMPING

에어로 점핑 효과

체중을 줄이고 체형을 유지해줍니다.

NASA Journal of Applied Physiology에 따르면, 리바운드 운동은 조깅보다 68% 더 효율적이라고 보고하고 있습니다. 또한 68kg의 사람이 트램폴린에서 1시간을 운동하는 것이 조깅을 하는 것보다 칼로리 소모량이 많은 것으로 나타나, 체중조절에 효과적인 운동임을 과학적으로 입증하고 있습니다.

성장과 뼈 질량증가를 돕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뼈에 가해지는 중력(G)이 지속될수록 골다공증을 예방하며, 키 성장에 도움이 된다고 보고되어지고 있습니다. AERO JUMING운동은 뼈 질량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체중 부하 운동입니다.

신체의 림프액을 증가시켜줍니다.

림프계는 신체의 독소 및 해로운 물질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직과 기관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신체의 대사과정에서 불필요 하거나 해로운 것을 담는 역할을 합니다. 심장이 자동으로 혈액을 펌프는 심혀로간 시스템과는 달리, 임파선 시스템은 순수하게 우리 몸의 움직임을 펌프로 사용합니다. AERO JUMPING운동은 트램폴린에서 계속되는 리바운드 동작을 통해, 림프밸브의 열리고 닫히는 과정으로 림프액을 15배나 증가시켜줍니다.

몸 전체에 산소 순환을 증가 시킵니다.

NASA Journal of Appli-of-Physiology는 트램펄린 운동에 대한 연구를 한 후에 흥미로운 발견을 나열했습니다. 미니 트램폴린 운동과 달리기 또는 자전거 타기 운동 사이에서 비슷한 심장 박동과 산소 소비량을 비교할 떄, 반동을 통해서 운동을 하는 트램폴린이 "생체 역학 자극"의 유의한 증가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트램폴린에서 뛰는 것이 달리기보다 몸에 더 유익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주비행사의 경우 우주 비행 후 뼈의 퇴행을 막기 위해 트램폴린 운동을 실시합니다.

코어 근육을 강화시켜 줍니다.

코어근육은 골반과 척추를 지지하는 근육으로 원거리 근육의 움직임이 발생하기 전 몸의 중심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는 근육이다. 이근육은 횡경막을 포함하여 다열근, 복횡근, 골반기저근이 이에 속합니다.
코어근육이 왜 중요한 이유는 옆에 있는 그림을 보면서 생각해보기로 하자. 같은 무게의 캐틀벨을 코카콜라 캔위에 올려 놓았다. 그러나 <A>는 캐틀벨이 캔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못했지만, <B>의 경우 캔이 찌그러졌다. 무엇이 이런 차이를 만들었을까? 그것의 답은 캔안에 내용물이 있느냐 없느냐의 차이 때문이다.
AERO JUMPING운동을 통하여, 코어근육이 단련 되므로 신체의 균형을 잡고 힘을 쓰는데 최고의 도움을 가져올 수 있다.

AERO JUMPING

에어로 점핑 지도자 교육안내


INSTRUCTOR 과정
EDUCATOR 과정
PRENSENTER 과정
자격조건

고등학교 재학 이상인자

INSTRUCTOR 과정 이수 후
1년의 수업 경력이 있는 자


INSTRUCTOR , EDUCATOR과정 이수 후
AJ 안무개발 과정에 참여한 경력이 있는 자

교육과정
- AJ 기본 스텝
- 기초 해부 생리학
- 50분 수업을 위한 AJ 1-10 트랙 안무 실습


- AJ 기본 스텝 프리 스타일 티칭 방법
- 중급 해부 생리학
- 운동상해와 처치
- AJ 트레이닝 방법론
- AJ 안무구성 및 프로그램 개발방법

- AJ 음악선곡 방법 및 음악 편집 프로그램 사용법
- 고급 해부 생리학
- 고객 심리분석법
- AJ 트레이닝 프로그램 개발
- AJ 홍보와 마켓팅 방법

AERO JUMPING

에어로 점핑 교육시스템

교육과정 2일 20시간

 * 자격증(Diploma)취득 후 현장실습 10시간(필수조건)

 교육내용


1. 이론(Theoretical System)

- 에어로점핑 운동을 위한 해부학, 역학, 심리학이 포함된 체육학 이론과 실제

- 에어로점핑 수업 운영 및 지도법

- 에어로점핑 지도자 실무, 실기이론


2. 실기(execution System)

- 에어로점핑 휘트니스 원리와 지도법

- 에어로점핑 기본스텝 및 휘트니스 지도법

- 작품습득 및 지도기술향상


3. 지도 (Teaching System)

- Virbal(구령), Hand Signals(수신호). Correction(교정) 의 방법등 성공적인 실전수업이 이루어질 수 있는 경험적 큐잉방법 습득 및 지도


4. 테스트 (Instructor Test System)

- 이론 테스트 (70점 이상) : 본 협회에서 제출한 50문항중 20문항 테스트

- 실기 테스트 (70점 이상) : 본 협회에서 요구하는 실기지도 테스트

   ** 불 합격시 다음기수에서 재 시험. 2과목중 한 과목 불합격시, 불합격 과목만 테스트 (테스트 비용 5만원 발생)

- 테스트에 대충이란 있을 수 없습니다. 전문성 있는 지도자 양성을 위함입니다.


5. 현장실습 (On-Site practical training System)

- 테스트 합격 후, 본 협회가 지정해주는 실습장소에서 10시간 현장실습을 실시하고, 지도능력 인정을 받아야 에어로점핑 코리아가 인정하는 지도자가 됩니다.

(취업 전, 현장실습은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강사로서의 자신감을 향상시켜 드립니다)


현장실습을 완료하면, 취업의 기회를 드립니다.


에어로점핑의 지도자는 수준이 틀립니다!!!